top of page
AdobeStock_179550429.jpeg

밝은동네 영농조합법인을 방문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바뀌어진 우리의 평범한 일상들은 이제 아련한 추억으로 기억되어질만큼 우리 모두는 너무나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현대인들은 지금껏 볼수 없었던 전례없는 홍수와 지진, 기근과 산불 그리고 화산 폭발 등의 전 지구적인 재난과 함께 우리 나라는 물론 세계 각국에선 경제 불황까지 겹쳐 사실상 제 정신으로 버텨내기 힘든 그런 시대이기도 합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교육계 및 문화계, 여행계 등 각종 서비스업계 뿐만 아니라 체험과 관광을 주력으로 하는 농업관광업계나 농촌 생산업계 역시 예외가 아닐만큼 직격탄을 맞아 사실상 아사 직전에 놓여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밝은동네 영농조합법인은 생존과 죽음만이 존재하는 이 때에, 전무후무한 불경기 속의 위기를 기회로 활용하고자 "질병을 예방하고 질병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만들어 주는 혁신적인 식품 기술 및 의학 개발의 선두주자 기업인 그린그래스바이오(주)와 함께 영농이라는 제조업의 한계를 넘어 다양한 아이디어를 구현해 내는 농업 비즈니스 만들기에 주력할 것"이며, 아울러 전국 농`어촌에서 생산되는 농, 수, 축산물 및 각종 특산품 등의 단순한 먹거리 만을 생산 판매 대행하는 영농법인이 아니라 "건강과 레져와 관광을 하나로 묶어 농촌을 하나의 힐링 문화 공간, 메디컬 복합공간을 만들어 내는데에 앞장서는 영농조합법인,  음식만 잘 먹어도 병을 고칠수 있는 메디푸드 시장의 전문 판매 대행사로 커나가는 그런 영농조합법인이 되겠습니다."

저희 사이트를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다시한번 어렵고 힘든 시기를 잘 이겨 내시라고 위로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2021년  10월      밝은동네 영농조합법인

bottom of page